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바이럴 마케팅 시대, 바이럴 마케팅이란??

구전 마케팅이라고 하는데 일종의 온라인 브랜드 상품..

이 온라인 상품을 통해서 사람에서 사람으로 다자간으로 홍보영업이 이루어지는 것.

이 플랫폼을 이용해 상품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광고 대행.

온라인에서의 광고 노출이 오프 라인으로..

공급과 수요가 맞는다는 뜻..

 

그리고 공급과 수요의 매개체 연결고리를 만들어주는 일이 광고 대행, 마케터의 업무.

이 과정에서 부가적인 가치가 발생한다.

오프라인으로 예를 들면 어떤 특정 상품을 구하기 위해 외출 준비를 하고 쇼핑을 가서..

오랫만에 아는 지인을 만나는 것과 같은..

플러스 효과의 발생..

 

그리고 이 플러스 효과는 사람에서 사람에게로 전파된다. 마케팅 효과.